FROM. B1A4

  • 200일째 만나고 있는 우리 여자친구들에게♥

    Gongchan·2011.11.08·Hit 169303·Comment 2382

  • 여러분 안녕하세요~

    막내 공찬입니다~^^

     

    오늘은 저희가 데뷔한지 200일이 되는 날이에요

    200일동안 항상 저희  곁에서 응원해주시고 힘이 되어준 팬여러분 정말 고마워요ㅠㅠ

    저희가 200일이라는 시간동안 앞만 보고 달려올수 있었던건 모두 바나가 함께 있었기 때문이에요

    다 표현하지 못하지만 진짜진짜정말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

    2000일에도 B1A4 옆에 함께 있어주실꺼라 믿어요 헤헤~

     

    그리고 이제 하루만 지나면 저와 산들이형, 바로형이 수능시험을 보는데요

    틈틈이 시간날때마다 공부를 하긴 했는데

    시험 잘  볼수 있을지 모르겠네요ㅠㅠ

    그치만!!!! 바나들의 기를 받아서 최선을 다할테니까

    저희에게 기를 보내주세요~~~!!!!!!!~~~

    얍얍!!!!!!!!!!!!!!!!

    그리고 이번에 수능시험 보시는 모든 수험생 여러분도 힘내세요!

    화이팅!!!!

     

    저희도 잘 하고 올께요!!!!!!!!

     

    그리고 진짜진짜 사랑해요♥♥♥

    쮸쮸쮸~~~~~♥

  • Comment
  • 김채령
    꺄♥ 여친이래♥♥♥
    39.115.108.117
    2015.04.19 23:31:49
  • nana
    공찬~~~~~~♥
    202.67.41.51
    2015.04.12 00:22:19
  • 안지혜
    화이팅!
    175.223.26.224
    2015.04.05 22:50:19
  • 성민희
    기를 보내드릴게요 얍얍!!♥♥
    175.123.43.103
    2015.04.05 15:54:58
  • 김서현
    역시 오빠들 ㅋㅋㅋ 오빠들은 여친이 몇명이나 되는거에요!! ㅋㅋ
    나도 사랑해요 ♥
    121.164.92.173
    2015.01.26 12:57:38
  • 이서형
    기를 보내기 ㄱㄱ 귀엽 ㅎㅋ
    115.139.47.35
    2014.11.28 16:22:07
  • 엄수경
    여친이래ㅠㅠㅠㅠ완전 귀여워(하트뿅뿅)
    118.139.206.250
    2014.11.03 22:42:58
  • 이예원
    넵! 부끄부끄..ㅎㅎ..
    116.121.77.207
    2014.09.21 13:28:36
  • 봉소형
    막내 공찬 오빠~~~~~~~~~~~완전 스릉해요♥
    110.9.9.38
    2014.09.10 21:07:44
  • 조혜원
    제가 오빠의 영원한 여친 되드릴게옇ㅎㅎㅎㅎ 쏴랑해여!!!!!!
    58.234.53.115
    2014.09.10 12:53:40
  • 조혜원
    비포는 바나꺼!! 바나는 비포꺼!!! 공찬오빠 진짜 존잘이구..ㅜㅜ 사랑해여!!~~ 힘내세요^^
    58.234.53.115
    2014.09.10 12:53:14
  • 노소정
    헐 2011ㄴ년꺼다 3년전꺼..ㅋㅋㅋㅋ 공찬식 말좀할줄 아는고만 여친이래.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    1.251.74.223
    2014.08.31 16:32:31
2013 B1A4.COM ALL RIGHT RESERVED.
>
Member Login팝업 닫기
User ID
Password
Search Password Member Join